분노의 공유기 설치

















































































































댓글 19개:

lunatican :

디시인사이드엔 이런 사이코틱한 작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웃대에서 활동하시나요?

보통 이런 그림은 그런 곳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만약 둘다 활동하지 않으신다면
한번 쯤은 올려주셧으면 합니다. 모두가 '즐겁게'보라구요
카툰-성인갤입니다.
그리고 제 닉네임은 비정상,상정비입니다.

lunatican :

증오툰 본 순서

계시록>>공유기>>보금자기>>존재>>집>>돈>>거짓말

맞나?

lunatican :

아 그리고 거기서 올려지는 댓글은 신경쓰지마시고 관심도 가지지 마세요. 찬양할 사람은 찬양하고 욕할 사람은 욕하나 거긴 욕이 일상 그 자체입니다. 쉽게 욕하고 쉽게 말하는 곳이니 그것에 대해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셔서 힘들어하지마시고 그러려니 하시길 바랍니다.

증오 :

알겠읍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Unknown :

진짜 잘봣습니다...

익명 :

마지막에 남는건 짱구
그리고 이용당하는건 짱구아빠
대부분의 만화에서 이런식으로 역활이 정해져있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서 이렇게 한건가요?
운명은 원래부터 정해져 있다는 뜻?

익명 :

그리고 승리(?)라고 해야하나
마지막에 웃는 존재가 없는 만화에는
짱구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네요

그냥 나 혼자 생각인가..;

익명 :

명작입니다. 이 만화에서는 암묵적으로 존재하는 사회적 계급과 거기서 파생되는 우월의식을 잘 나타내고 있군요. 예전에 소비자는 기업에 의해 당하기만 하는 계급이었지만, 현대에는 오히려 역으로 기업위에 군림하는 계급이 되었죠. (마치 여성과 남성의 역차별처럼) 그런 오만한 소비자 계급이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보내는 암묵적인 멸시, 우월감.. 이 만화는 그런점을 꼬집는 것 같습니다.

lunatican :

디시인사이드에 반응이 폭발적이네요.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만

의도됐건 되지않았건 표출된 결과와
그것을 보고 그것 이상의 것을 느끼는 사람을 보는건

참 달콤 떨떠름합니다.

모두 진실이며 거짓이겠죠

lunatican :

대화 하고 싶다 하네요 제가

shinyreumi@naver.com
lunatican@naver.com
buddybuddy//시니르미

익명 :

디시인사이드 고정닉 흑제입니다.

간만에 명작 감상하고 갑니다.

익명 :

천국에서조차 낙태당할 만화.

근육의남자 :

흐허허허 난 드디어 쫓아왔다.
루리웹을 벗어나 이곳으로.
음표님의 행적을 찾아서...
엑스포 가입만 열리면
열리면..열리면..
히히히히히끼히히히히히ㅣ

익명 :

곱게 미친놈이네

익명 :

이만화는 반전이 별루군요 ... 근데 잼씀니다 ㅋㅋ

익명 :

헐 흑제가 이걸 보고 갔어

그래서 삘받았나

익명 :

완전 모순이잖앜ㅋㅋㅋ
법없이 산다면서 칼들고 사람쳐죽이네 ㅋㅋㅋㅋ

익명 :

솔직히 이런 작품들은 댓글달아서 싸우기보단 그냥 혼자 음미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

익명 :

lunatican 정말맘에안든다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