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화



루리웹 비화.

루리웹 만화가 지망생 소모임에 딸려있는 게시판 (마우스/초보)게시판에
본인이 ☆ 라는 닉네임을 달고 등장했을때

루리웹 사람들은 하나같이 경악할 수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것이 맨 처음 올린 만화는
왼쪽 만화 목록에 있는 2030이라는
살육 만화였던 것이다.

특히 이 2030이라는 만화는 조회수가 높아서
루리웹 대문에 있는 [많이본 글]에 까지 올라가는 기염을 토하였다.

코멘트에는 하나같이 "싸이코" "미친놈" "신고해야한다"
라는 글이 달렸는데 나는 크게 개의치 않았다.
(작품의 기이함 때문인지 초딩으로 보는 사람은 없었다)

본인은 사람들의 그런 반응을 예상하고 있었으며
사람들의 경악과 공포, 그리고 본인에게로 쏠리는 증오를 끌어모으고 있다가
나의 작품에 투영하기 시작했다.

게시판은 순식간에 증오로 물들었으며 곧 나는
♪♬ (음표)라는 걸출한 제자를 배출하게 된다.

나는 ♪♬의 잔인한 만화들을 보면서 크게 만족감을 느꼈으며
몇 번 쪽지를 보내 작품에 호감을 표시하였다.

몇년 뒤 내가 다시 루리웹에 접속하여 ♪♬(음표)의 작품들을
다시 살펴보았을 때, 작품 내용이 너무 많이 순화되어 있어 놀랐다.
많이 따뜻해지고 사람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순화되었던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음표)의 작품들을 보니

나는 절대 타협해서는 안 되겠다는 결심을 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증오를 뿜어내야만 존재하기 때문이다.




ps. 이 글은 시간나면 계속 틈틈히 업데이트 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