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극



댓글 13개:

익명 :

아놔 이런거 올리지말고 현기증 2부 올려달라고요
혁명가나네- -;;

익명 :

헉 올라왔네;;; 지성여

익명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겨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익명 :

마지막 문구가 사라졋네여 ???? 지우신건감

익명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짱구가 밤톨을 발견했을때 집만을 밟는거 보다 훈이의 손이 모래집 속에 들어간 상태에서 손이랑 같이 밟아버리는게 더 좋을듯 ㅎㅎ

익명 :

↑ 굳ㅋㅋㅋ

익명 :

근데 왜 죽인거지 ㅋㅋㅋ 그냥 살려둔다음 생각날때마다 패면 되지 않나 ㅋㅋㅋ 다음에 짜증나면 어쩌려고 ㅋㅋㅋ

익명 :

자본주의 드립 존나 웃기네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익명 :

일단 죽기전까지만 패고 살려둔뒤 숨기고 짜증날때마다샌드백처럼 패면 되지 않나요
그게 더 이로울듯

익명 :

바람직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아 기쁘군요
^_^(짱구미소)

익명 :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많고많은 캐릭터중에서 왜 짱구를 고르신건가요??
그저 궁금해서...

익명 :

짱구를 고른 이유는 짱구가 이세상의 고통과 심각성을
못 깨닭게 막는 메체중 하나여서 아닐까요?

와닪는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증오님은 좀 여러가지를 경험해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익명 :

캐릭터로 짱구를 고른것은 아마 우리의 대부분이 알고있는
유명한 캐릭터 이고, 우리가 알고있는 짱구는 순수함을
가진 어린아이 입니다.
증오님 깨서는 순수한 캐릭터 즉 짱구를 화자로 내새워
우리가 알고 있던 짱구의 모습과는 다른 분노의 짱구를
보며 우리에게 아이러니를 선사 하는것 아닐까요?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