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나를 태어나게 했다.

난 스스로 태어나지 않았다.

내가 한 일이 있다면 나는 그저 아이디를 "증오" 라고 지었을 뿐이다!
그러자 사람들이 코멘트로 증오를 연발하기 시작했는데
나는 점차 사람들의 증오스러운 코멘트를 보고 증오하기 시작했다.

여러분들의 증오의 맛은 달았다. 증오에 색을 입힌다면 그것은 분명 검은색이다.
검은색의 대표적인 음식은 초콜렛이다. 증오는 초코렛같은 맛이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증오를 핥아먹고자 본인은
오렌지, 깨물면 시원하게 폭포수처럼 탁 터지는 오렌지같은 증오로 여러분들의 증오를 자극하기 위해
신선신선신선신선 신선한! 신선한 증오를 담아 글을 작성했던 것이다.

본인이 항상 오렌지같은 신선한 증오를 담은 글은 여러분들에게 보여주면
여러분들은 그 보답으로 달콤하고 맛있는 검은 증오를 나에게 내보여줬단 것이다!

나는 개미, 여러분들은 진딧물이다.
개미는 진딧물의 꽁무니에서 나오는 달콤한 꿀물을 먹고 산다.
진딧물은 개미에게서 외부로부터의 침입에 대한 보호를 받는다. 나는 당신들과 결합되었다.

알겠나! 증오는 혼자 만들어가는게 아니야! 증오는 노력과 용기와 꿈이 필요하
웃어라 광대들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으희힣힣ㅇ히잏ㅇ희이흥히ㅡㅇ희믜ㅣㅇ흠ㄴ이힝ㅎ히힊흐히힁힁흐이흐이흐이힝ㅎㅇㅎ
긲ㅎ리힊흫끼:ㄲ힣히히힣희띻띠후뛰후힇히히힣잏믄ㅇ힘ㄴ힘ㄴ앟ㅇ흐ㅡ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하흥히ㅏ후훟ㅎ호ㅗㅗㅗㅗㅗㅗㅗㄴㅇㅁㅎㅎㅎㅎㅎㅎㅎㅁㄴㅇ희ㅏ후파ㅜㅍ파푸아후아ㅣ흥히이키키히ㅡ키킄키흐히ㅏㅇ흠ㄴㅇ하ㅣㅁ능힘흼ㄴ으힌으힘ㄴ아흰ㅇ흐민ㅇ흐
ㅇ흐하ㅣ믄잏믄ㅇ하ㅣㅏㅎ핳하하하하긲ㅎ리힊흫끼:ㄲ힣히히힣희띻띠후뛰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댓글 32개:

익명 :

항상 신선한 증오 고마워. 사랑해! 당신은 정말 멋져.

익명 :

아 증오빙신새끼 실망이다
그냥 그림이나 그릴것이지
이딴글싸니깐 니 위용이 깎이잖아
너 관심병류_최강.txt로 임명됫음

증오 :

ㅇ히ㅣㅣ히ㅣ히히히힣ㅎㅎ힣히ㅎ하하핳히후힣하ㅜ힣하후하후

익명 :

답업는새끼그냥만화나그려

익명 :

ㅋㅋ ㅅㄱ

익명 :

다음화 언제올라오는데

익명 :

머 병신아 3부나 그려

익명 :

증오 너 진짜로 욕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타입이냐? ㅋㅋㅋㅋㅋ

익명 :

님 너무 논리정연한 사람처럼 보임
어떤 환경에서 자라면 그런 마인드를 가질수 있나여
좀갈켜주셈 ㅠ

익명 :

진짜 만화보면서 작가새끼 무슨 정신치료 가한테 분석 맡기고싶었던 사람ㅇ ㅣ증오 이사람임 ..

근데 그러면서도 진짜 만화가 재밌긴하다 여기몇개 배설한건 진짜 쓰래기같지만 .. 혁명가나
잠수함이나 진짜 재밌음

익명 :

난 이 사람 진짜 어떤 인간일지 한번 직접 만나보고 싶음.

익명 :

댓글이 왜 증오냐?

익명 :

어이,왜 안올라오냐 몇일째고 도데체

익명 :

누가 내게 증오를 던졌어! 아주 신선한 증오를 ! 헤헿ㅎ

익명 :

옛다 초콜릿 하나.

익명 :

익명의 증오

익명 :

빨리좀 올려!

익명 :

지랄하네

익명 :

역시 증오는 날 실망시키지 않아
최고다

익명 :

저 증오님아, 여기에서 나온 말도그렇고 루리웹도 가보고 했는데 님만화들중 상당수가 여기 안올라온거같애요-전 그 백인테러리스트인가 그거밖에 발견못했는데. 님만화 여기 다올려주시면 안되여?

익명 :

좀 중2의 세계에서 못 해어나오시는 분 같긴해도
만화들 보면 꽤나 재미있음.
계속 만화 그려주세영

익명 :

혁명가 3부 언제나오냐!!!!

익명 :

장재인 돋네 병신 죽어라

익명 :

3부 기다리고 있습니다. 힘내주세요.

익명 :

느낌이 팍오는데 오랜지와 초콜릿맛.

익명 :

미친놈 증오는 니가 만든거지 자기 합리화 하지마 드러운놈아 쓰레기라는 단어에 색깔이 있다면 검은색일 꺼다 검은색하면 떠오르는건 초콜릿 니가 처먹는 거니까 넌 드러운놈이지 아럼니가너가ㅣㄷㅈㅈㅁ렒ㅇㄹㄷㅈㅇㄹㄷㅈㄹ

증오 :

윗분 글이 굉장히 좋습니다.
문장의 구성과 저를 욕하는 마음씀씀이가
매우 훌륭합니다.

익명 :

인간은 왜 숨쉬는 걸까.

고통과 더러움 자체인것을 스스로 알잖아.

익명 :

제대로 그려, 똥냄새난다.
그 구역질나는 네 창자로 줄넘기하다 죽어라
배고프면 네 창자를 씹고
순대맛 나겠네?

익명 :

증오로 증오를 낳는 증오님

분노 :

집단, 사회는 커녕 자기 자신의 일 조차 벅차 힘들다고 허덕이는 것이 인간인데 그저 아무 것도 없는 무력함 위에 쌓여있을 뿐인 증오는 자신부터 썩어들어가고 주변까지 침식될거다.
이렇든 저렇든 인간이라는 건 다 죽어야한다.

익명 :

분노라는 잉여에 말에 동의한다. 자본주의 다 죽어라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