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의 혁명가 2부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Uploaded with ImageShack.us .

댓글 38개:

익명 :

으아 증오님 쩝니다! 3편은 언제 나올지....

익명 :

으아 ! 쩐다시발!

증오는 댓글을 달지말지 고민하는 민중에게
댓글달라는 방향성을 제시하라!

익명 :

안녕하세요

한때 excf에 자주 들락날락 거렸던 아귀입니다

익명 :

와 진짜 쩐다

희대의 걸작으로 남을 만화다 ㅆㅂ

3부 존나 기대하겟음

익명 :

아마도 헤라클레스라는 자는 외국과 손 잡아서 복수할듯.

익명 :

아, 개쩐다

익명 :

헤라클레스가 짱구였구나..

익명 :

진짜 수작 걸작 명작 이다 퀄을 따질필요없는 내용이네요 흡입력이 있음

익명 :

창공에서 사라진태양은 지상에서 다시 타오른다

시바 여기서소름돋돋;

익명 :

저는 피바람이 쏴아- 하고 불어오면서 로봇이 소리지르는 장면이요 ㄷㄷ;; 진짜 소름돋앗음 ㄷㄷ;;

익명 :

내용이 그림의 퀄리티를 이렇게나 뛰어넘은 만화는 처음봅니다. 진짜 함성이 들리는 것 같네요.

익명 :

와;;;;;;;;;;;;;;;;;;;;;;;;;;;;;;;;;;;;;;;;;;;;;;;;;;;;;;;;;;;;;;;;;;;;;;;;;;;;;;;;;;;;

익명 :

시발3편언제나와 ㅋㅋ 1년주기로나옴?

익명 :

전편보다 직접적인 표현이 살짝 아쉽습니다.
그래도 정말 재밌네요, 가장 아쉬운 건 연재속도

익명 :

시발 진짜 쩝니다;;

익명 :

역시 짱구 쌍판가진 놈이 웬일로 선역인가 했더니만..
아무튼 개 쩌네여 소름돋았음 ㄷㄷ

익명 :

레알 저만큼의 인간들이 몰려들면 앞에선 도망가고 싶어도 못가고 뒤에선 존나 밀어붙일 테니까 그냥 죽기살기로 돌진하는 수밖에 없겠네 ㄷㄷ 집단의 증오와 광기가 느껴진다

익명 :

시발 어떻게 그림판 하나만 가지고 이러한 표현이 가능한지 놀랍읍니다
존경하읍니다

익명 :

대체신작은언제 ㅡㅡ

익명 :

와 시발 진짜 쩐다...

로봇이 내가 이 민중들과, 공화국의 왕이다 할 때 소름..


그림판으로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그저 놀라울 따름

익명 :

증오의 혁명가 3부는 없는건가요? 다음 얘기가 궁금합니다.

익명 :

표현이 색다른데
베르사유 장미 보는 느낌.

익명 :

쩌는데
보면 정신망가질것같다.

익명 :

빠는애들이 남긴글에 너무 빠져서 정말 그런줄 착각하진마
안그래

익명 :

무언가 홀리듯이 -> 선택할 것이 없기에

가난을 못격어 보셨군..

익명 :

그리고 그림 퀼리티를 좋게 했다간
블로그 폐쇠는 물론 사상죄와 같은죄목으로 잡혀가겠지요.

현제 사회도 뛰어난 개혁자가 유식한걸 내보이면 증발됩니다.

익명 :

아 시바 넌 천재야 이런 희대의 작품이 이런데서 썩고있어야 하다니 x같은 대한민국

익명 :

증오 자신도 이미 뼛속 뇟속까지 썩었다.

익명 :

이걸 보면서 왜 광주항쟁이 생각날까?
죽은 시민들이나 진압군들이나 죄다 개죽음 당했다고 느껴져서 그런가?

익명 :

면도를 했더니 짱구가 됐엌ㅋㅋㅋㅋㅋㅋ

익명 :

신작빨리내 더러운년아

익명 :

야!! 1년을 기다린다.

대체 3부는 언제나오냐??

공부 좀 그만하고 빨리 좀 그려 !!!

썩어빠진 겉보이기식 민주주의를 처단할 날이 다가오고있다

익명 :

작자님. 혹시 Design the Skyline 이라는 밴드명의 음악을 아십니까?

익명 :

이보시오 증오양반! 죄다 엑박이오! 빨리 복구를 해주시오!

익명 :

증오 죽음

익명 :

일베타고넘어왔는데 죄다엑박

익명 :

증오 양반 드디어 다시 돌아왔구려! 반갑소이다!

익명 :

급땡겨서 왔는데 언제 복구되나...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