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혼곡

 
 
 
별빛 아름다운 넓은 하늘 아래
무덤 파고 거기에 나를 눕혀 다오.

즐겁게 살았고 또 즐겁게 죽으니
즐거이 또한 이 몸 눕노라.




묘비에 새길 시구는 이렇게 써 다오.
오래 바라던 곳에 그는 누워 있느니

바다에 갔던 뱃사람 집으로 돌아오다.
산으로 갔던 사냥꾼 집으로 돌아오다.



    -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댓글 9개:

익명 :

혁명가2부 싸지르세요얼른

익명 :

얼른 현기증 그려주세요
혁명가 난단말이에요

파스타마스타 :

댁의 만화는 저의 삶의 활력소,
본지는 오래전 일인데 이제서야 댓글과 함께
저의 존재를 빼꼼히 내놓습니다.

얼른 다음 작품이 올라오길.

익명 :

http://www.intothemap.com/gnu/bbs/tb.php/free/965740

익명 :

작갸년아왜혁명가2부안싸지르냐고
니가헌터헌터작가인줄아냐씨팔롬아
존나애간장타게하네아오씨팔

증오 :

그리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언젠간 완성하겠다

익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오 증오님 그리고있구나!! ㅋㅋ아쌐ㅋㅋㅋ
미친 하도 안나와서 뭔 일이라도 생긴줄알았음

익명 :

빨리좀 2편 그려줘 작가님아!!!
1편 재미지게 그려놓고 2편 늦는 사람들은 벌금 및 과태료를 부과해야함 정신적 폭력이야 아오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