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녘 핏자국 지우기.

 
 
 
방사선을 그린 핏자국.

일단 경황이 없어 세면기에 묻은 핏자국은
수돗물을 틀어놓고 핏자국이 씻겨 내려가도록 조치했다.

화장실 바닥 위의 흰 타일과 변기 옆,
손목에도 대량의 피자국이 묻어 있어 증거 처리를 시급히 요하였다.


일단 배수구 부근에 떨어진 핏자국은 나중에 처리하기로 하고
흰 타일 위에 떨어진 핏자국부터 없애기로 생각했다.

그 흔한 휴지가 보이지 않아 손바닥에 물을 묻혀 꼼꼼히 핏자국을 문지르기 시작했다.
핏자국이 물과 섞여 붉게 물들며 배수구로 흐르기 시작했다.

세면기 배수구에 튄 핏자국은 수돗물에 씻겨 내려가기 시작했지만
칫솔 컵 주변과 비누받이 주변의 핏자국은 일일이 손으로 문질러 지워야 했다.




변기에도 피가 튀어 일일이 문지르며 닦았다.
변기 밑 바닥에는 화장실에서 슬리퍼를 신지 않고 바로 용변을 볼 수 있게 만들어진
나무 발판이 있었는데 그 사이에도 핏자국이 튀어 스며들은 것 같다.


하지만 일단 보이는 곳 부터 처리하기로 하고
나무 발판 위의 핏자국부터 닦았다. 나무 틈새에 스며든 핏자국 지우기는 힘들 듯 하다.
저것을 지우려면 도끼로 쪼개서 나무를 쪼개야 할 듯 하다


어쨌든 대량의 핏자국을 대강 정리하고 보니
손목에 빨갛게 굳은 핏자국이 있는 것을 발견하여
말끔히 긁어내었다.



코피 너무 많이 터졌다

댓글 10개:

익명 :

와웈ㅋㅋ 신박하게 세밀한 배경묘사
아마도 저 화장실은 증오님집에있는 화장실을 배경으로?
혁명가 3부빨리싸질러주세요21324124

익명 :

그냥 코피 많이 터진게 아니라 코피를 뿜은 것 같다 ㅋㅋㅋ

익명 :

싸물고 3부나 그려 병신아 허세 쩌네

익명 :

증오님
http://4camel.net/xe/?mid=dogdrip&document_srl=794692
이 싸이트에 증오구역 무료로 홍보하실생각없음?
위 싸이트 일일방문객쩌는곳인데 무료로 배너달아줌

익명 :

오 블로그가 멋있어졌네 ? ㅋㅋ

익명 :

내블로그에 프로필로 쓰던 사진이랑 비슷하넹

익명 :

증오답지 못한 블로그입니다.

익명 :

개새끼야 3부빨리안올릴래

익명 :

산뜻하네여

익명 :

시불색갸 이딴거 할시간에 3부나 만들어 시퐐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