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축제


후ㅏㅎㅎ

댓글 34개:

익명 :

다음 작품은 언제쯤?

익명 :

오 증오 아직 안 죽었네ㅋ 빨랑 재밌는거 그려줘

익명 :

이딴거 말고 혁명가 3부

익명 :

1,2부에 걸맞는 3부 그려주시길 바랍니당.. 그렇다고 계속 손놓고있으시지만 마시고여...

익명 :

증오이미 뒤짐 끝 ^^

익명 :

씨발 빨리 혁명가 3부 그리라고 넌 그림그리는 기계에 불과해

익명 :

레밀리아짱 사랑해 씨발 레밀리아 강간하고싶어 레밀리아 그림 그려주셈

익명 :

증오 시발년아 증오의 혁명가 3부를 내놔라

익명 :

빌리좀 그려라

익명 :

병신아 니만화 오래되서 거의
엑박됨 병신 ㅋㅋ

익명 :

아 빨리 뭐함?

익명 :

다 엑박뜨네 ㅅㅄㅂ

익명 :

엑박 아닌게 머임 ㅋ

익명 :

아침에 섹스하고 점심에 섹스하고 저녁에 섹스하고 맨날 그랬으면 좋겠네

익명 :

미안해 여보 나 꼬추가 안서

익명 :

아나 종나 빡쳐 왜 다 엑박이냐?!?!!?????!?!?? 앙????

익명 :

증오 끝났음 정신병원 끌려갔어

익명 :

증오 진짜 죽었나.. ㄷㄷ
정말 이상한 놈이었다..

증오 속에서 평안하기를.ㅎ후후....

익명 :

아 엑박뜨기 전에 만화들 다운받아놓을걸. 다시보고 싶다 ㅅㅂㅋㅋ

증오 :

여러분 내가 좀 너무 바빠서 홈페이지 신경 안쓰고 있는데 언젠가는 다 복구할 것이니 걱정 마시라

익명 :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었네 ㅋㅋㅋ
다행이다ㅋㅋ빨리 돌아와줘요

익명 :

언제 복구해.....보고싶어 만화

익명 :

아우 증오 언제 돌아오냐 벌써 2012년이라구 ㅠㅠ 나 날마다 와본다..

익명 :

바빠서 증오할시간도 없냐 십밸럼아 ㅋㅋㅋㅋ

익명 :

전에 님의 툰을 좋아해서 이곳 저곳에 퍼트리고 다녔던 lunatican입니다. 인터넷에서 구할수있는 유일한 증오툰은 제가 디시에서 올렸던 계시록 뿐이네요. 빨리 복구됐으면 좋겠고 새로운 작품도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익명 :

lunatican
긴히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shinyreumi@naver.com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비공식웹툰의 향연이라는 제 블로그 포스트에 님의
소개해놓은 것과 lunatican이라는 닉네임과 디시에서 활동하는 비정상이라는 닉네임 모두 저라는 동일인입니다.

익명 :

아직도 바쁜가부다 ㅠ

익명 :

증오새키 존나 고단수다

많은사람들을 기다림에 지쳐 증오하게 만들고잇다

익명 :

여기는 증오구역 증오를 증오하는 사람들의 증오구역

익명 :

야 니만화 다시 보고 싶어 제발 빨리 복구해봐 ㅠ
증오가 부족해

익명 :

증오 진짜 뒈진듯 시팔병신병신병신병신새키ㅋㅋ

익명 :

빨리 만화 올려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익명 :

안녕하세요. 제가 덧글을 보아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여 이렇게 덧글을 씁니다.

님의 작품들을 뒤늦게 알고서 감탄하였는데, 블로그에 이미지들이 안보여서 고민하던 중에 증오구역에서 보이지 않는 이미지들을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내어 이렇게 덧글을 적습니다. 바로 증오구역에 있는 이미지를(엑박이 된 이미지이지만) 모두 복사해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에 붙여넣기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제가 이런 방법을 통해 님의 작품을 수작업으로 파일로 저장을 해놓았는데 원하신다면 모든 파일을 복구해서 드리겠습니다. 또한 증오님께서 허락해주신다면 제가 증오님의 작품들을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데 괜찮을런지요?

제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http://blog.naver.com/grotesque123

제 네이버 메일입니다. grotesque123@naver.com/

익명 :

아 위에 네이버 메일 잘못 적었습니다. 죄송합니다.

grotesque123@naver.com 입니다.

댓글 쓰기

허위사실 유포금지